김천시 평화남산동 자연보호협의회(회장 강경규) 회원 20명은 지난 5월 7일 관내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19 지역감염이 재확산되면서 다수 여성 의용소방대(대장 임은희)는 대원들과 함께 7일 금요일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지난 7일 대덕면 생활개선회(회장 이윤숙)는 아름다운 봄꽃 오렌지색 메리골드를 식재하였다.
개령면은 지난 7일 봄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지친 주민들을 위로할 화사한 봄꽃을 행정복지센터 인근 도로변 대형화분에 식재하였다.
김천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전종만)는 관내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지난 5월 6일 부곡 맛고을 일원에서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경상북도에서는 5. 9.(일) 코로나19 확진자 19명(국내감염)이 신규 발생하였다.
5월 9일 김천에서 10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경상북도에서는 5. 8.(토) 코로나19 확진자 19명(국내 19)이 신규 발생하였다.
5월 8일 김천에 1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군위군은 지난 6일부터 만60세~74세 어르신 등을 대상으로 코로나 19 예방접종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자들은 5월 27일 접종을 시작으로 아스트라제니카 백신을 접종하며, 위탁의료기관??..
5월 7일 김천에 확진자가 1명 발생했다.
양금동 통장협의회(회장 정호동)는 근래 확진자가 다시 늘고있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7일 일제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대항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임재득)은 7일(금) 오전 10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공중화장실 및 야외체육시설에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시 자율방범연합회(회장 전종만)는 5월 6일 목요일 20여명의 대원들이 모여 부곡맛고을과 문지왈 일대를 돌며 환경정비 및 코로나19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김천시 감천면(면장 모문룡)은 6일 영농철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과수 농가를 찾아 일손 돕기에 나섰다.
김천시 구성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심재혁)는 7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정복지센터를 비롯한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방역활동을 했다.
김천시 감문면 자율방범대(대장 이정호)가 ‘안전 감문’을 만들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 자율방범대원들은 5월 7일 오전 9시 「일제 방역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 소독활동을 실시했다.
경상북도는 최근 도내 어린이집과 초등학교에서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발생이 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올해 도내에서 발생한 총 8건의 집단 식중독 중 6건(75.0%)이 노로바이러?..
화동면행정복지센터는 19개 경로당에 대해 2주간 자체적으로 임시폐쇄 조치를 내렸다. 이번 폐쇄는 어버이날을 맞아 타 지역 자녀들의 방문이 예상되고 경로당 공간에서 접촉할 경우 확산 우려가 ..
부항면에서는 5월 6일(목)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기관·단체장 회의를 개최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체온 체크 및 마스크 착용을 철저히 하고 회의에 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