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축년을 맞이하여 힘찬 포부를 가지고 또 다른 도약을 하기 위하여 신문사를 창간함에 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김천시의회 부의장 나영민입니다. 지역 최조의 환경 전문지 ‘꽁지 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꽁지환경늬우스 여러분.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대표이사 배낙호입니다.
신축년 새해 벽두, 힘차게 새벽을 깨우며 웅비하는 꽁지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꽁지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방화 시대를 맞아 지역 언론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진 때에 시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사회정의를 바로 세우며 ‘발빠른 정보 제공과 공정한 보도’로 「꽁지환경늬우스」가 4차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바른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합니다.
꽁지 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의 꽁지 환경늬우스가 있기까지 헌신해온 이재용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여러 기자님들,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꽁지환경늬우스 대표 이재용입니다. 몸도 마음도 힘들었던 한 해가 지나고, 2021년 신축년 새해에 많은 분의 격려 속에서 꽁지환경늬우스를 창간했습니다.
존경하는 꽁지 환경늬우스 언론인과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천시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꽁지 환경늬우스’의 창간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구미시(갑) 국회의원 구자근 입니다. 신축년 시작과 함께 환경언론의 새 지평을 열기 위해 정관직필(政官直筆)을 기치로 출발하는 ‘꽁지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사회 발전을 리더하고 正論直筆의 새로운 언론상을 정립해 나가기 위해「꽁지환경늬우스」를 창간하게 된 것을 김천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환영하며 축하를 드립니다.
지역의 파수꾼으로서 살아있는 소식을 실시간으로 지역민에게 알리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는 꽁지환경늬우스의 창간을 42만 구미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 ‘환경보호를 위해 직접 실천하는 언론’, ‘지역과 함께하는 신문’, 으로 역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리면서 꽁지환경뉘우스의 발전과 관계자 모든 분들에게 격려의 마음과 응원을 담아 전합니다.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을 300만 도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꽁지환경늬우스는 독자들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건전한 비판과 대안제시로 우리사회의 미래를 밝히면서 언론의 새 지평을 여는데 힘써 주시리라 기대됩니다.
신축년 시작과 함께 김천의 새로운 내일,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을 가꾸어 갈 꽁지환경늬우스 창간을 15만 김천시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