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코로나19 의심 유증상자 및 호흡기·발열증상으로 의료기관을 이용할 때는 “일반환자와 동선이 분리된 호흡기 진료실을 갖춘 의료기관 이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관내 코로나19 확진..
고령군은 쓰레기 불법투기로 인한 악취, 미관저해 등 환경오염을 방지하고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4월 12일부터 28일까지 쓰레기 불법 투기 고강도 특별단속을 실시하였다. 쓰레기 불법투기가 ??..
의성군 구천면 김일문(58세)농가가 유산리 일원 약 2ha 논에서 4월 30일 첫 모내기를 시작하였다.
경상북도에서는 4. 29.(목) 코로나19 확진자 29명(국내 28, 해외 1)이 신규 발생했다.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주민들의 우울 및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환경개선 및 심리지원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남구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 내에 ..
울진군은 지난 28일, 울진군 북부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 청소년 25명을 대상으로 아토피·알레르기 질환 바로알기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만성질환인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올바른 정보??..
안동시보건소는 4월 28일부터 일반진료, 예방접종, 보건증·건강진단서 등 제증명 발급업무를 긴급 중단한다. 지난해 12월 코로나19 전국적 확산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 방지에 총력 대응을 위해 진료??..
한국자유총연맹 대곡동 분회(분회장 이상덕, 최정숙)는 2021년 4월 26일 회원 20여명과 함께 부곡맛고을 거리 환경정비 및 일제 방역을 시행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코로나19 의심 유증상자 및 호흡기·발열증상으로 의료기관을 이용할 때는 일반환자와 동선이 분리된 호흡기 진료실을 갖춘 의료기관 이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2021년 4월 29일, 김천에서 2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경상북도는 기후온난화로 인한 과수 품질저하와 새로운 병해충 피해 발생, 원예작물 주산지 북상에 따른 대체 작물 개발 요구에 따라 아열대 작물 육성 및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한 농업발전과 안정??..
지례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인수) 및 생활개선회(회장 염이화)에서는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형형색색의 꽃들을 옮겨 심었으며, 봄을 맞이하는 새단장을 마쳤다.
증산면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손태윤)에서는 28일(수) 관내 다중이용시설 등에 대하여 방역 소독을 실시하였다.
김천시 증산면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회장 김봉식, 부녀회장 최향자)회원 20여명은 28일(수) 바쁜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증산면을 만들기 위해 유성리 대가천, 부항리 가목재 인근에 꽃묘 식재를 하며 환경정비에 나섰다.
부항면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권준희)는 4월 28일(수) 부항면 야외 마을쉼터 26곳과 버스승강장 27개소 등 마을 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시설에 방역을 실시했다. 최근 산발적으로 증가하는 감염으로 코로나19의 선제적 대응이 더욱 중요해졌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4월 26일부터 5월 2일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특별방역점검 주간을 설정하여 지역감염 확산 차단에 총력을 기하기로 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캔·페트병 자동수거장비(이하 네프론) 이용자 수가 증가하여 재활용품 분리배출 홍보가 널리 확산되고 있다고 평가했다.
포항시와 한동대학교 LINC+사업단은 27일 자원보호의 능동적인 대응과 환경문제 해소를 위한 ‘환경보호 및 자원업사이클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동대 산학협력단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영??..
안동시보건소는 4월 28일부터 일반진료, 예방접종, 보건증·건강진단서 등 제증명 발급업무를 긴급 중단한다.
경상북도에서는 4. 28.(수) 코로나19 확진자 29명(국내 27, 해외 2)이 신규 발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