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증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주억)에서는 13일(금) 주민자치위원회 활성화 사업 관련 논의를 위한 회의를 가진 후 증산면 수도계곡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회의에서는 증산면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인 경로당 전정 환경개선 사업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시행 계획을 논의하여 각 위원 간 역할 분담을 완료하였으며, 9월 상순 사업 시행에 합의하였다.
이후 각 위원들은 증산면 평촌리, 수도리를 이동하여 연도변, 수도계곡에 피서객들이 버리고 간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 |
정주억 주민자치위원장은 “금일 각 위원님들과 함께 우리면의 주요 관광지인 수도계곡에 대하여 환경 정화 활동을 하게 보람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깨끗한 증산면 만들기에 앞장서서 관광객들이 청정 증산을 더 많이 방문하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환 증산면장은 “금일 바쁘심에도 불구하고 우리면을 위해 노고를 다해주신 각 위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아울러 피서객 여러분께는 본인이 가지고 오신 폐기물은 반드시 되가져가실 것을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면에서는 「해피투게더 김천」 청결 운동의 일환으로 증산면을 깨끗이 가꾸어 나가는 데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