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코로나 물렀거라, 코로나19 집중 방역 실시 !..
환경·보건

코로나 물렀거라, 코로나19 집중 방역 실시 !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9/14 10:33 수정 2021.09.14 10:33
남면 새마을협의회, 추석 연휴 대비 방역활동


남면(면장 위성충)에서는 추석 명절 민족 대이동으로 인한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9월 13일(월) 남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덕수, 부녀회장 나계월) 회원 20여명이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방역은 마을회관 및 경로당, 공용 화장실, 오봉저수지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사람들의 손이 많이 닿는 곳을 꼼꼼히 소독하며 방역에 적극 앞장섰다.


새마을협의회(회장 김덕수, 부녀회장 나계월)는 “추석 연휴를 맞아 실시한 방역 활동으로 우리 면을 지키고 고향을 찾는 귀성객, 주민들의 불안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성충 남면장은 방역 활동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협의회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곧 추석 명절이 다가오지만 지역 내 감염이 계속 발생하고 있으므로 불요불급한 지역 이동 및 다중이용시설 방문 등 사회적 접촉을 최소화하는 ‘잠시 멈춤’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며 “부득이하게 고향 방문 시에는 생활 방역 수칙을 잘 지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할 수 있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