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지례면, 꽃길조성사업 협약식 실시..
환경·보건

지례면, 꽃길조성사업 협약식 실시

조수연 기자 입력 2021/10/07 10:50 수정 2021.10.07 10:50
-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댐지사와 지례면 주민자치위원회 간 꽃길조성사업 에 한마음 한 뜻


김천시 지례면(면장 송재용)은 7일, 지례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도로변 꽃길조성사업을 위한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댐지사(지사장 송치경)와 지례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창곤) 간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댐 주변지역 생활지원사업의 효율적 추진과 주민자치활동을 통한 댐 상류지역 발전을 지원하고자 체결되었다.

김천부항댐지사와 지례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업무 협약식에서 지례면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댐 주변지역에 살고 있는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사업을 실시하는 데 의견을 같이했으며, 주요 사업내용으로는 도로변에 나무를 심고 꽃길을 조성, 야자매트를 설치하여 주민들이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산책로를 조성하고자 업무 협약식을 갖게 되었다.

송치경 김천부항댐지사장은 “이번 꽃길조성사업을 통해 지역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재용 지례면장은 “연도변 꽃길 조성사업에 도움을 주신 한국수자원공사 김천부항지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댐 주변지역의 환경과 깨끗한 물을 위해 힘써 달라”고 전했다.

문창곤 주민자치위원장은 “수자원공사와 주민자치위원회 간 뜻깊은 업무 협약식을 맺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살기 좋은 지례를 만들어 나가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