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화남산동(동장 김훈이)은 지난 31일(목) 평화남산동의 깨끗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봄맞이 평화육교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청소활동에는 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육교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육교 묵은 때 제거 등의 대대적인 청소를 실시했다. 또한 시민들의 이동이 잦은 육교 내 손잡이, 엘리베이터 등에 방역활동도 함께 진행되었다.
또한 청소 후에는 3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가 진행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수립한 『마을복지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수립된 마을복지계획 분야별 추진방법 및 세부 추진 일정 및 협의체 예산 집행 계획 등에 대해 의논하는 시간을 가졌다.
![]() |
고진석 위원장은 “오늘 봄맞이 대청소에 참여해주신 위원 모두에 감사드리며 깨끗해진 평화육교를 보니 기쁘고 보람차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앞장서서 깨끗하고 살기 좋은 평화남산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한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이 힘을 모아 평화남산동만의 마을복지계획을 실행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김훈이 평화남산동장은 “코로나-19 확산과 궂은 날씨 등의 상황에도 기꺼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다중이용 시설 등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청결한 평화남산동 만들기를 위해 노력할테니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 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