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첫 번..
문화·교육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문화예술인과 함께하는 첫 번째 공연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2/15 10:07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희로애락콘서트’

[꽁지환경늬우스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의 첫 번째 공연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의 희로애락 콘서트’를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백조홀에서 개최한다.

안동색소폰오케스트라는 음악을 사랑하고 색소폰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순수 민간예술단체로 2010년 창단되어 가족 초청음악회 및 지역주민을 위한 음악회 등 아름다운 하모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왔고, 안동시가 선정하는 우수학습단체로 선정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은 관람객들이 선호하는 영화&드라마의 주옥같은 OST 음악 을 색소폰오케스트라 선율과 아름다운 영상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는 융복합공연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문화예술인에게 활동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예술을 제공하기 위한 `2021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AWAF(Andong Winter Art Festival)’은 지역의 자생적 활동력을 가진 민간 예술단체에게 전문 공연장, 갤러리 시설 활용 및 실비를 제공하여 전문 예술 활동 유도와 단체의 역량강화 및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