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농소면, 코로나-19 확산방지 일제 방역 실시!..
환경·보건

농소면, 코로나-19 확산방지 일제 방역 실시!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1/01/18 10:58 수정 2021.01.18 11:01
농소면 농업경영인회 다중이용시설 방역활동 펼쳐


농소면 농업경영인회(회장 김경환)는 김천시 일제방역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관내 집중방역을 실시하였다.

 

이날은 농업경영인회 회원들이 방역활동을 펼쳤으며, 바쁜 의정활동 중에도 백성철 시의원이 함께 동참하여 면사무소·농협·우체국 등 청사 주변 및 버스승강장과 같은 다중이용시설을 일제히 소독하고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현재, 김천시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에 준하여 전 행정력을 동원, 코로나에 대응하고 있으며 농소면에서도 예정되어 있던 행사들을 취소하고 코로나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날 방역활동에 참여한 백성철 시의원은 “인근 상주, 구미시에서 지속적으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가급적 모임을 최소화 하고 타지역 방문을 자제하는 등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모두가 조금만 더 고생해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으며, 시간이 날때마다 작은 보탬이라도 될 수 있도록 방역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강전원 농소면장은 “코로나로 인한 위기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 시기인 만큼 주민들 개개인이 위생수칙(마스크착용, 손씻기, 각종 소모임 및 타지역 방문 자제 등)을 철저히 준수하는 것이 코로나를 예방하는 첫걸음이 된다는 점을 거듭 강조하며 면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하였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