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다! 윤현숙 보건소장..
함께합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현재다! 윤현숙 보건소장

꽁지환경늬우스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7/22 17:49 수정 2022.07.22 17:49
-전대미문의 삶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고, 살아가며 사랑으로 함께 극복하자.


2022년 7월 1일자 김천시 정기인사에서 보건행정과장에서 김천시 보건소장으로 임명되었다.

윤현숙 보건소장은 “유례없는 코로나19를 겪어내며 새로운 일상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점에 보건소장이라는 막중한 중책을 맡겨주신 김충섭 시장님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선후배 동료 공직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승진의 기쁨보다 무한한 책임감과 걱정이 앞선 것 또한 사실이지만 「시민 모두가 행복한 명품 건강도시 김천」을 만들기 위하여 시민 맞춤형 보건의료서비스를 강화하고 시민들이 감염병으로부터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감염병 관리·대응체계를 구축하는 등 시민의 건강뿐 아니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남은 공직생활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승진소감을 밝혔다.

신임 윤현숙 보건소장은 1986년도에 공직생활을 시작해 건강증진과 진료담당, 보건위생과 감염병관리담당 등을 역임하다 2019년 사무관으로 승진해 건강증진과장을 거쳐 보건행정과장으로 재직하다 이번에 보건소장으로 취임했다.

현재의 삶 속에 과거도, 미래도 존재한다며 가장 중요한 지금을 김천시민 보건소장으로서 시민의 건강증진과 감염병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한다.

윤: 윤현숙 보건소장은
현: 현재의 코로나19 감영병이
숙: 숙제이지만 꼭 최선을 다해 풀겠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