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25~30% 이상 할인’..
경제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25~30% 이상 할인’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8/05 10:45
한가위 선물준비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영주장날’에서!

↑↑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25~30% 이상 할인’
[정해영 기자]경북 영주시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수특산품 업체를 위해 온라인 판촉 지원에 나섰다.

시는 8월 9일 오전 9시부터 9월 23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할인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영주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을 비롯해 쌀류, 채소류 등 농특산품은 최소 30% 이상, 영주한우 등 축산물은 2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예산소진 시 품목별로 할인이 종료된다.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112여개 농가 및 업체가 입점해 2,400여개 품목의 제품을 판매중이다.

앞서 지난 1월 진행된 설맞이 할인행사는 고객들의 큰 성원으로 앵콜할인전까지 개최해 2주간 1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시장의 대표 쇼핑몰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다가오는 한가위 영주장날에서 준비한 건강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에게 소백산의 청점을 담은 차별화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