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경주시 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건천분회, 사무실 개소식 ..
사회

경주시 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건천분회, 사무실 개소식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5/04/25 12:44
장애인 권익 보호와 지역사회 소통의 장 마련

↑↑ 경주시 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건천분회, 사무실 개소식 개최
[정해영 기자]2025년 4월 24일, 지체장애인협회 경주시지회 건천분회가 새로운 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장애인과 그 가족, 지역 인사들이 모여 사무실 개소를 축하하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

개소식에는 건천분회 회원을 비롯해, 경주시 지체장애인협회 김태열 지회장, 건천분회 후원회장 박대원, 건천읍 금요회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해 개소를 축하하고 격려했다.

참석자들은 장애인의 권익 증진과 지역사회의 인식 개선을 위한 협력의 필요성에 대해 공감하며 활발한 교류를 나눴다.

이번 개소식을 통해 건천분회는 체계적인 운영과 회원 간 소통을 위한 거점 공간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기협 회장은 ˝이번 사무실 개소가 장애인들의 권익 보호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중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건천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헌득 건천읍장은 “오늘 행사는 단순한 개소식을 넘어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중요한 출발점이 됐다”며, ˝앞으로도 건천분회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