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 개최..
사회

김천시,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2/24 10:45 수정 2021.02.24 10:45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2일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2층 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포상 전수식은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에 따라 참석자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발열 검사 등 철저한 방역대책 및 고강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최대한 간소하게 행사를 진행하였다.



포상 대상자는 재직 중 공․사 생활에 흠결이 없이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시정발전을 비롯해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선정됐으며, 훈격으로는 녹조근정훈장 9명, 옥조근정훈장 4명, 대통령 표창 1명으로 총 14명이 포상을 받게 되었다.

전수식에 참석한 김병진 전 건설안전국장은 “40년의 공직생활 동안 시발전을 위해 한평생 근무했다는데 자부심을 느끼며, 퇴임 후에도 김천시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충섭 김천시장은 “오랜 공직생활을 마무리하고 정부포상이라는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된 여러분에게 진심 어린 축하를 드리며 더불어, 반평생 김천시정 발전에 헌신한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선배 공직자로써 김천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위해 후배 공직자들을 격려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