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 대곡동, 연말 따뜻한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사회

김천 대곡동, 연말 따뜻한 이웃돕기 손길 이어져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1/03 10:06 수정 2022.01.03 10:06
우방·화성·센트럴자이 , ‘희망 2022 나눔캠페인’ 성금 전달


연일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취약계층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김천센트럴자이 통장, 관리소장 등 입주자 대표는 31일 대곡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센트럴자이 입주민들은 매년 연말연시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을 적극 실천함으로써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부곡우방입주자대표회의에서도 지난 23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1백만 원을 전달했다. 부곡우방입주자대표는 작은 정성이나마 추운 겨울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일 부곡화성입주자대표회의도 성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부곡 우방·화성타운 주민들은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부에 동참하여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여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임동환 대곡동장은 “매 해마다 꾸준히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전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