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율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남진국)는 1월 26일 오후 5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 19 방역협조 감사패 전달, 이우문 율곡동장의 시정 현안사항 전달, 2021년도 결산 보고, 2022년 사업계획 토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들은 정기회의를 마치고 안전한 설날 보내기 위한 지역방역활동의 일환으로 석정천 및 안산공원 일원의 방역활동을 시행했다.
![]() |
남진국 위원장은 “지난해 코로나 19가 확산되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여러분들이 활동을 열심히 해 주셔서 고맙다.”며 “올해는 주민자치센터 활성화 사업뿐 만아니라 지역사회의 도움이 되는 유익한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하자.”고 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지난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여러분이 시정에 적극 협조해 준 덕분으로 우리 동이 각종 연말 평가에서 많은 상을 탈 수 있었다.”며 “일일 코로나 확진자가 만명이 넘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 방역활동에 적극 협조해 주시고 오미크론 바이러스 확산이 가속화 될 우려가 있는 설날 연휴에 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해 지역 내 확산을 막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율곡동주민자치원회는 지난해 율곡동행정복지센터 활성화 사업으로 선정된 ‘천연 식초·막걸리 교실’사업을 주민들의 많은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올해는 율곡동 생활지도 제작사업으로 활성화 사업에 공모하기로 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