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잠깐! 김천시 SNS 구독하고 계신가요?..
사회

잠깐! 김천시 SNS 구독하고 계신가요?

조수연 기자 입력 2023/02/10 17:33 수정 2023.02.10 17:33
김천시 SNS와 시정소식지 구독하고 알짜정보 얻어가세요!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민들이 다양한 시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시정 홍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신속·정확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김천시 유튜브는 공무원이 출연하는 예능 및 쇼츠 등 다양한 영상이 있어 최근 경북 내 평균 조회수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오프라인에서는 계간지로 발행되는 시정소식지 『함께 사는 김천』을 통해 각종 시정 소식 및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김천시 홈페이지(누리집)에서 무료로 정기구독 신청이 가능하다. 올해는 관광 핸드북을 부록으로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더욱 다양한 김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5일에는 직지사천 고수부지에서 열린 정월대보름 달맞이 행사에서 김천시는 SNS 채널 및 시정소식지 홍보 부스를 운영하여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김천시 SNS 홍보 캐릭터인 오삼이의 등장으로 홍보 부스의 열기가 뜨거웠다. 코로나19로 오랜만에 행사장에 나온 가족들은 오삼이와 사진을 찍으며 추억도 남기고, SNS와 시정소식지 구독으로 알짜정보도 얻어갔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아무리 좋은 정책이 있어도 시민들이 모르면 무용지물이기에 시정 소식 홍보를 위해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 중이다. 시민 여러분이 김천시 SNS 구독으로 다양한 시정 소식을 놓치지 않고 챙겨 가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