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천면 자율방재단(단장 이동상)와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오명석),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이상진) 회원 40여명은 5월 18일 오후 김천시 일제방역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종교시설을 시작으로 요양시설, 경로당, 버스승강장, 마을회관 인근주변을
김천시(시장 김충섭)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 안부 확인과 친목도모를 위한 모임 및 집단시설, 가족과의 화합을 위한 모임으로 가족간 감염 등을 통한 신규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시민들의 불안감을 신속히 불식시키고 빠른 검사를 위하여 김천종합운동장
김천시 자산동(동장 장한섭)에서는 5월 18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관내 사찰 및 버스정류장 등 다중집합장소를 중심으로 일제방역을 실시하였다.
지례면(면장 송재용)은 지난 20일 농번기를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방문해 자두 적과 작업을 가졌다.
일자리경제과(과장 이우원)에서는 18일 양천동 복숭아 재배 농가를 방문하여 과실솎기 작업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아포읍(읍장 이상진) 직원 10여명은 18일 지속적인 코로나19로 인해 영농 추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포읍 예리 소재지 포도농가를 방문하여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조마면(면장 위성충)은 코로나19 김천시 전역 동시 방역의 날을 맞아 조마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섭, 임해옥), 조마면 농업경영인회(회장 박금기)가 발 벗고 나섰다.
김천시 대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동환)는 지난 18일 통장협의회와 새마을 협의회와 함께 민·관 합동 50여명이 참여하여 ‘부처님 오신 날’을 앞두고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대대적인 방역활동을 펼쳤다.
지난 5월 18일 남면 새마을협의회(회장 김덕수, 부녀회장 나계월)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봄맞이 꽃묘 식재를 실시했다.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남면 면민복지회관 주차장에서 시간차를 두고 빠르게 꽃묘를 배부한 후 흩어져 각 마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8일 14:00에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다수 발생함에 따라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김천시 전역 동시 방역」을 실시하였다.
최근 한달새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이달 15일 0시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상향되는 등 n차 감염에 대한 위험이 어느때보다 높아짐에 따라 김천시 전역에서는 오늘 오후 2시에 일제방역활동을 펼쳤으며, 농소면에서도 이장협의회, 새마을협의회 회원 등 30여명
김천시(시장 김충섭) 세정과에서는 18일(화) 직원 15명이 바쁜 영농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였다.
개령면은 지난 18일 ‘김천시 전역 동시 대방역의 날’을 맞아 고강도 방역활동을 실시하였다.
예천군은 16억 원 예산을 들여 풍양면 낙상‧와룡‧효갈리 지역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효갈2양수장을 개보수하는 한발대비 용수개발사업을 준공했다. 이번 효갈2양수장 개보수 사업은 풍양..
예천군은 이달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폭염으로부터 군민 건강을 보호하고 건강피해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를 운영한다. 온열질환은 열로 인해 발생하는 응급질환으로 뜨거??..
지난해 초부터 유행한 코로나19바이러스 확진자가 김천시에서 발생이 거의 없다가 최근에 감염환자가 증가하고 있어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로 상향하여 대응하고 있으며, 5월 18일「김천시 전역 동시??..
경상북도에서는 5. 19.(수) 코로나19 확진자 33명(국내)이 신규 발생하였다.
5월 19일 김천에서 15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김천시 증산면(면장 김명환)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고 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민·관이 단합하여 김천시 전역 동시 방역을 실시하는 것에 맞추어 관내에서도 면 전역 일제 방역 활동을 실시하였다.
양금동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하는 등 코로나19의 확산이 심각하게 우려되는 상황을 타계하기 위하여 5월 18일 ‘김천시 전역 동시 방역’에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