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가 지난 2015년부터 2020년까지 추진한 자산골 새뜰마을사업의 추진과정을 담은 백서 ‘자산(紫山)골 6년 간의 여정’ 을 최근 발간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재난관리자원 주간에 자원의 현재 비축상태, 운영 현황 등 원활한 재난관리자원의 활용을 위해 일제점검을 실시했다.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충섭, 공동위원장 배수향)는 지난 21일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프로그램을 이용한 비대면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김천시는‘2020년 시정발전 유공 민간인 표창 수여식’을 지난 21일 개최하였다. 타의 귀감이 되고 시민복리증진을 위해 힘쓴 민간인 대상으로 표창을 수여하였다.
김천시는 지난 1월 21일(목) 시청 회의실에서 김충섭 시장과 관련 국․소장 및 실․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연계 김천시 미래발전방안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를 개최했다.
김천‘사랑의 열매 나눔봉사단’(단장 박유순)은 21일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김천시는 밀접접촉이 많은 가족 내에 확진자가 발생하면 연속적으로 가족은 물론 타인에게도 감염사례가 나오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며, 특히 가정 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것이 최고의 방역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특수개발(대표 오장호)는 지난 21일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3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경상북도에서는 1. 21(목) 코로나19 국내감염 15명이 신규 발생하였다.
경북보건환경연구원은 2021년도 연구사업과제 발표회 및 평가에서 분야별 추진과제가 확정됨에 따라 성공적 연구성과 달성을 위한 실효성 있는 추진계획을 수립하여 관련 학계와 산업계 등이 함께 연구 발전하는 융합형 연구를 추진한다.
경상북도는 통계기반 청년 정책수립을 위하여 ‘2019 경상북도 청년통계’를 공표했다.
경상북도는 22일 도청 화랑실에서 한국암웨이(주), 나눔제약(주), 영천시와 건강기능식품 공동 연구개발 및 경북 농식품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신축년 새해 벽두, 힘차게 새벽을 깨우며 웅비하는 꽁지환경늬우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김천에 102번, 103번, 104번 확진자가 발생했다. 김천시에 따르면 모두 해외입국자이며, 선교활동에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상북도는 21일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홍보 전략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해외 교류 와 수출·통상 활성화 및 미국시장 확대 개척을 위해 영상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경북소방본부 소방항공대는 21일 07시경 독도에서 근무중인 항로표지관리원 김OO(남/48) 복통으로 이송 요청을 받고 소방헬기를 이용해 포항 00병원으로 긴급 이송했다고 밝혔다.
김천시는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하여 기존의 관광 인프라에 맛과 재미를 더하는 시설 확충과 관광마케팅으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조화를 이루는 관광을 할 예정이다.
구미시에서는 1월 21일(목) 구미시청 1층 로비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1 나눔캠페인’ 모금 실적을 나타내는 ‘사랑의 온도탑’이 144℃를 가리켰다.
어모면(면장 이병헌)에서는 지난 20일(수) 오후 2시 어모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올해 첫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재난관리자원 주간에 자원의 현재 비축상태, 운영 현황 등 원활한 재난관리자원의 활용을 위해 일제점검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