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양군,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 개최..
사회

영양군,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0/10 12:38

↑↑ 영양군,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 개최
[정해영 기자]영양군에서는 오는 12일 영양공설운동장에서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 및 주관을 하고 영양군에서 후원하는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는 12일 오전 09시30분에 50사단 군악대 연주와 함께 6개읍면과 향우회부, 직장부 등 5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고 1만여 명의 군민들이 참석하여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영양군체육회에서는 일반부 및 생활체육부 7개 종목(100m, 400m릴레이, 열차경기,이어달리기,중량운반달리기,단체줄넘기,단체줄다리기)과 어르신부 3개 종목(훌라후프,고무신멀리던지기,투호넣기)으로 경기종목을 구성했으며 기존의 오자미바구니넣기는 제외하고 번외경기로 신발던지기를 추가하여 행사에 참가하는 군민의 호응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영양군에서는 종목별 경기를 마무리한 후에 `양수발전유치염원 범군민 총결의대회`와 인기가수 초청공연을 주내용으로 하는 `양수발전 유치염원 군민화합 한마당`등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영양군의 숙원사업인 양수발전소의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유서깊은 군민화합한마당 잔치인 영양군민체전을 통해 일상에 지친 군민들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양수발전소의 성공적인 유치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