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대구 남구 대명3동, 착한 나눔으로 함께하는 ‘진미식당’착..
사회

대구 남구 대명3동, 착한 나눔으로 함께하는 ‘진미식당’착한 가게 현판 전달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1/06 09:53

↑↑ 대구 남구 대명3동, 착한 나눔으로 함께하는 ‘진미식당’착한 가게 현판 전달
[정해영 기자]대구광역시 남구 대명3동 행정복지센터은 지난 10월31일, 대명3동 소재 진미식당에서 대명3동과 함께하는 삼천원의 행복 ‘착한 가게’ 16호점 현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착한 가게 현판 전달 사업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진행하는 ‘대명3동과 함께하는 삼천원의 행복’사업의 일환으로, 이번에 진 미식당이 착한 가게로 지정되면서 대명3동에는 모두 16개소의 착한 가게가 참여하고 있다.

착한 가게 참여로 모금된 기부금은 대명3동 복지위기가구 지원을 위한 지역복지 특화사업 등 마을 복지를 위해 사용된다.

진미식당 박종국 대표는“바쁜 생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 등의 참여가 쉽지 않은데, 매월 정기적인 기부금이 내가 살고 있는 대명3동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기회가 되어 큰 보람이다”고 말했다.

이종태 대명3동장은 “어려운 경제적 상황 속에서도 소외된 이웃을 살피며 착한 가게에 동참해 주신 진미식당 박종국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 실천에 이바지할 착한 가게가 많이 생기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