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청도군, (사)한국기자연합회, 여성·장애인기업 ㈜홍당무, ..
사회

청도군, (사)한국기자연합회, 여성·장애인기업 ㈜홍당무, 취약계층 및 기저질환 환우를 위한 체온계 기탁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1/10 11:56

↑↑ 체온계 기탁식
[정해영 기자]청도군은 (사)한국기자연합회(회장 심현보)와 여성·장애인기업 홍당무(대표 변순영)에서 취약계층 및 기저질환 환우를 위한 체온계 700개(1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하수 청도군수를 비롯하여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 심현보 (사)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지회 회장, 박영조 ㈜ 홍당무 영업부장 등이 참석했다.

심현보 (사)한국기자연합회 대구·경북지회 회장은“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탁을 하게됐다.”며 “앞으로도 이웃돕기를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효태 청도군의회 의장은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만큼 건강 체크가 중요한데 체온계가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 내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해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김하수 청도군수는 “취약계층의 어려움에 관심을 갖고 이웃돕기를 실천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 기탁하신 체온계는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받은 체온계는 관내 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