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달성군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
사회

달성군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및 현금 50만원 기부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1/30 14:35

↑↑ 달성군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및 현금 50만원 기부
[정해영 기자]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는 지난 29일 오전 7시 45분부터 화원고등학교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하고 관내 이웃돕기 성금으로 현금 5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 10여 명, 화원읍장 및 화원고등학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등굣길에 학생들을 정답게 맞이하며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펼쳤다.

곽혜숙 회장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해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큰 금액은 아니지만 청소년지도협의회 위원들과 모은 성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지성 화원읍장은 “청소년 선도·보호를 위해 꾸준히 캠페인 활동을 해주시는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에 감사드린다. 청소년이 보호받을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 기부해주신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원읍 청소년지도협의회는 관내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여 지역사회의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정기탁 처리 후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