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주시, 연말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감사 이벤트 진행 |
이번 행사는 연말정산 시즌 세액 공제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가 점차 늘고 있는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연말 집중기부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10번째 마다’ 와 신라천년 경주사랑 ‘1000번째마다’ 총 2가지다.
먼저 ‘10번째 마다’는 지역에 고향사랑기부금을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에서 답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간은 오는 20일 까지며, 당첨자에겐 2만원 상당의 커피쿠폰이 지급된다.
이어 신라천년 기부이벤트는 신라천년의 의미를 담아 기부순번 1000번째마다 고향사랑기부금 10만 원 이상 기부자를 대상으로 지역의 인기 숙소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기간은 오는 31일 까지다.
한편, 경주시는 경주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기부자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경주 고향사랑기부제 랜딩페이지를 제작했다.
이번 이벤트 또한 경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경주시 공식 SNS를 비롯한 경주시 고향사랑기부제 랜딩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석훈 징수과장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10만원을 기부하면 연말정산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경주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