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3년 송년 행사 |
이번 행사는 기념식과 우수 자원봉사자 및 후원 표창,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복지관 차원의 예우, 화합과 유대 관계 강화, 건전한 이웃사랑 문화에 대한 지역사회문화의 확산, 향후 지속적인 봉사활동 및 후원 활동의 장려를 위해 개최됐다.
이날 지역사회 장애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후원자·자원봉사자에게 경산시장 및 경산시의장, 경산시장애인복지관장 표창을 전달했는데 시장표창은 후원자 분야 (주)씨앤비물산크린의 김홍범, ㈜엠디푸드시스템, (주)바이오시스청통(상)휴게소 자원봉사자 분야에 욱수성당에 수여됐다.
시의장상은 맞조은반찬 대표 박경애, 해바라기봉사단 회장 유경숙 씨에게 수여됐다. 복지관장상은 광천조양식품 조기선, 행복예찬 정원희, 조기선, 해바라기봉사단에게 수여됐다.
최봉현 장애인복지관장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내어 주는 삶은 쉽지 않은데 장애인복지관을 위해 후원과 자원봉사를 해주신 한 분 한 분은 장애인복지관의 숨은 공로자들이며 우리에게 빛과 소금과 같은 분들이다”고 했다.
한편, 이강학 경산시부시장은 “후원자·자원봉사자들의 섬김과 희생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힘이고 장애인들에게 큰 힘과 사랑을 준다”며 “경산시도 앞으로 ‘차별이 차이가 되지 않는 세상’, ‘불편이 불행이 되지 않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장애인복지관의 발전과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