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천시 남부동새마을부녀회 보행보조기 기증..
사회

영천시 남부동새마을부녀회 보행보조기 기증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12/15 16:20

↑↑ 남부동새마을부녀회(회장 문복자)는 지난 15일 남부동행정복지센터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보조기 4대(6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정해영 기자]영천시 남부동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5일 남부동행정복지센터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보조기 4대(60만 원 상당)를 기증했다.

이날 기증한 보행보조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고령의 어르신이 안전하고 편하게 다니실 수 있도록 지역 내 거동 불편 어르신께 전달할 예정이다.

문복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올해로 임기를 마무리하며 회원들과 뜻을 모아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보행보조기를 기증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에 더욱 관심을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성호 남부동장은 “관내 어르신들에게 보행보조기를 기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의 어르신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남부동새마을부녀회는 2년 연속 읍면동종합평가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국토대청결운동, 사랑의 김장 나누기, 각종 행사 시 환경정화 활동, 영천시민체육대회·완귀정 고택음악회에서 음식봉사를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