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과 대구적십자사 `희망나눔 제빵 봉사..
사회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과 대구적십자사 `희망나눔 제빵 봉사활동` 실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4/02/19 10:30

↑↑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과 대구적십자사 `희망나눔 제빵 봉사활동` 실시
[정해영 기자]대구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이 지난 17일 대구적십자사 제빵 봉사원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나눔 제빵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17일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 42명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제빵 봉사원 10명은 대구지사 서부봉사관에서 직접 빵을 만들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는 `희망나눔 제빵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소금빵, 머핀 등 빵 500여 개를 제작해 달서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장애인거주시설 등 3개소에 전달했다.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은 2006년 11월에 결성되어 무료급식, 연탄배달, 나무심기, 환경정화, 위문품 전달 등 매월 셋째 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인 봉사활동 및 소득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은 지난 1월 27일에는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해 관내 취약계층 60세대에 라면과 떡국떡을 전달하고 말벗 활동을 한 바 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시는 적십자 봉사원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더욱이 달서구 간부공무원봉사단이 이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도 달서구 공무원들이 솔선수범하여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