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청도군, 2024 정월대보름 민속한마당 합동안전점검 실시..
사회

청도군, 2024 정월대보름 민속한마당 합동안전점검 실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4/02/22 16:30

↑↑ 2024 정월대보름 민속한마당 합동안전점검 실시
[정해영 기자]청도군은 오는 24일 청도천 둔치 일원에서 열리는 전국 최대 규모의 정월대보름 행사를 앞두고 22일 부군수 주재로 `2024 정월대보름 민속한마당` 합동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날 점검은 경찰서, 소방서, 전기안전공사, 가스안전공사 등 유관기관과 안전관리자문단을 비롯하여 교통질서, 위생, 시설안전점검 등 축제 관련 소관부서가 참여한 가운데 행사장 전반에 걸쳐 밀착 점검을 실시함으로써 안전한 행사 개최를 위한 사전 대비에 철저를 기했다.

이날 합동안전점검에서는 무대 및 주위 안전시설 확인, 누전차단기 및 전기배선 안전 설치 여부, 가스 소화 안전시설, 소방안전 조치 여부, 교통혼잡 및 경찰 안전 분야 적정성 등 여러 분야에 걸친 전문가들이 모여 개별 분야에 대해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축제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주안을 뒀다.

장상열 청도군 부군수는 “오늘 합동안전점검이 끝이 아니며, 행사가 끝날 때까지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일어나지 않도록 맡은 자리에서 모든 분야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이날 합동안전점검을 끝마쳤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