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대구 북구 관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가득 반찬나누기..
문화·교육

대구 북구 관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가득 반찬나누기`행사 실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4/03/29 15:48

↑↑ 대구 북구 관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가득 반찬나누기`행사 실시
[정해영 기자]대구 북구 관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3월 28일 2024년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장애인, 취약계층 15세대에 반찬을 전달하는 `영양가득 반찬나누기` 사업을 실시했다.

‘영양가득 반찬나누기’ 사업은 2023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착한대구 캠페인에 기탁된 성금 재원으로 하며, 관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 중 하나로 식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취약계층에게 3월부터 12월까지 월 1회 반찬을 전달하면서 안부 확인하는 사업이다.

김은식 위원장은 “자칫 입맛을 잃어버리기 쉬운 환절기를 앞두고 식사 준비에 어려움이 있는 취약가구를 위해 반찬을 마련했다.”라며, “비록 소찬이지만 정성스레 준비한 반찬을 드시고, 건강한 한 해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재은 동장은 “주변 이웃들이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웃사랑 실천을 해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펴 이웃 간의 정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