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구미왕산초등학교(교장 백창문)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2021학년도 여름방학 희망 사다리 교실을 신청한 학생을 대상으로 7월 30일(금)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1일 베이킹’ 체험활동을 실시하였다.
□ ‘1일 베이킹’체험활동에서 학생들은 메리 포핀스 이정아 원장님의 설명을 들으며 직접 초코퍼지 브라우니 반죽과 딸기 블라썸 볼 쿠키를 반죽하고, 오븐에 굽고,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달콤 선물상자 만들기를 완성하였다. 수업을 마친 후에는 가정에 가져가 가족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다.
![]() |
□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5학년 한 학생은 “비록 마스크를 쓰고 서로 대화를 할 수는 없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브라우니와 쿠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 그리고 집으로 가져가서 엄마, 아빠, 동생과 함께 나눠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백창문 교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답답한 일상 속에서 학생들이 오감으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특히 요즘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은 시기인데 이럴 때일수록 창의적인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소질과 특기를 계발·향상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