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안동시,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개최..
문화·교육

안동시,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5/07/27 07:46
‘아이행복 사계절 상상놀이’ 통해 시원한 문화 나들이 선사

↑↑ 안동시,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개최
[정해영 기자]안동시는 오는 8월 9일,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을 무료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행복 사계절 상상놀이’ 여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더운 여름철 어린이들이 실내에서 쾌적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공연은 안동시민회관 영남홀(대공연장)에서 오전 11시, 오후 2시 두 차례 진행되며, 24개월 이상 어린이 및 가족 단위 관람객 약 1,400여 명(회당 732석)을 대상으로 한다.

공연 관람은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8월 8일 오후 5시까지, 티켓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회당 1인 2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도록 제한해 더 많은 시민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뮤지컬 ‘알사탕’은 아동문학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상’을 한국인 최초로 수상한 백희나 작가의 동명 그림책을 원작으로 한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 연출과 감동적인 메시지가 어우러져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이 기대된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야외 행사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며 “어린이들에게는 상상력과 감성을 키우는 시간이, 가족들에게는 시원한 여름날의 특별한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