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증산면 노인회(분회장 전승철)는 10일(수) 시루메권역 주민복지센터에서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증산분회 회장 및 경로당회장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1년 1분기 회의를 개최하였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사회적거리두기, 소모임 금지 등으로 장기간 회의를 개최하지 못한 가운데 당면한 현안 사항을 추진하기 위하여 회의를 개최하게 되었다.
이날 회의는 20년도 결산보고와 경로당 운영 및 관리, 당면 현안 사항 전달 및 경로당 보조금 집행 및 정산 교육에 관하여 회의를 진행하였다.
![]() |
전승철 분회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안전하고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키며 운영에 힘써 줄 것을 당부드리며 늘 노인회를 위해 협조하고 봉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상황에 항상 힘이 되어 주는 회원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김명환 증산면장은 “지역주민들이 행복하고 잘 살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100세 시대’라 불리는 이 때 회원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웃음이 넘치시길 기원드린다.” 또한 “사회적거리두기,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고 건강한 일상생활을 유지 할 수 있도록 용기와 희망을 가져 줄 것을 당부하고 Happy together 김천운동에도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