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평화남산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신광식, 최명자)는 2022년 1월 18일 평화남산동 다중이용시설 방역 활동을 전개한 후,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회원 25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도 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1년도 결산보고 및 작년의 많은 새마을 협의회 활동들을 되돌아보고, 2022년도 사업계획 등을 논의하는 가운데 회원들과 서로 인사를 나누며 회원 상호간의 친목을 더욱 도모할 것을 다짐했다.
![]() |
한편, 평화남산동 새마을협의회는 주기적인 방역활동, 명절맞이 참기름 나누기 사업, 불법 전단지 및 현수막 수집, 노상 쓰레기 자원수거 활동, 불법 쓰레기 투기 방지 환경지킴이 활동, 태극기 게양 운동, 재해우려목 제거 활동, 영농일손돕기 활동, 연도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 사랑의 김장 담그기 등 수많은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활동들을 통해 지역 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신광식 협의회장은 지난 한해 열심히 봉사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고, 최명자 부녀회장은 올해도 평화남산동의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김훈이 평화남산동장은 “지난 한해 묵묵히 새마을 활동을 진행해주신 회장 및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올해에도 Happy Together 김천 정신에 걸맞은 주민 모두가 행복한 평화남산동을 만들어 가자”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