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 현장 소통 릴레이 (제1탄) 장애인..
정치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 현장 소통 릴레이 (제1탄) 장애인 단체 대표와 간담회 개최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2/03/28 18:28 수정 2022.03.28 18:28
- 현장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 청취 -


□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는 3.26(토) 14:00 선거 사무소에서 관내 7개 장애인 단체 대표를 초청. 현장의 다양한 의견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장애인 7개 단체는 지체장애인, 척수장애인, 시각장애인, 교통장애인, 농아인협회, 장애인부모회, 장애인권익협회의 회장단이 참여하였다.

□ 이날 간담회에서 장애인체육회 설립, 장애인회관 건립, 단체별 보조금 상향 조정, 장애인 자립재활복지작업장 건립(포장재 공장)등 다양한 의견이 표출되었다.


□ 문경시 교통장애인협회 김원태회장은 “예비후보자께서 첫 소통릴레이 간담회를 우리 장애인 단체를 초청해 줌에 감사드리며 현장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하였다.

□ 이날 간담회를 주관한 서원 문경시장 예비후보는 “시민의 10%가 장애인이고 누구나 예비장애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애인에 대한 보다 세심한 관심과 지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