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 김천상무에 후원금 1천만원 전달..
문화·교육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 김천상무에 후원금 1천만원 전달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4/01 18:54 수정 2022.04.01 18:54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이 김천상무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1일 오후, 김천시청 2층 접견실에서 김천상무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은 김천상무에 1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이수형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 대표, 배낙호 김천상무 대표이사, 최한동 후원회장, 이흥실 단장이 참석했다.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은 TMR사료(완전배합사료) 전문 생산업체로서 2003년 설립했다. 김천시 관내와 인근 지역인 상주, 구미, 성주, 고령 등이 주력 지역이며 친환경 축산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축산농가와 함께 성장, 발전하고 있다.

다음사료는 티켓북 구매에 이어 후원금까지 전달하며 김천상무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이수형 다음사료 영농조합법인 대표는 “김천상무의 K리그1에서의 활약을 기대한다. 김천시민으로서 홈경기 시 방문을 통해 선수들과 구단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상무 김충섭 구단주는 “구단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K리그1에서 선전하는 김천상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후원에 대해 2배, 3배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단 후원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 마케팅 팀 유선 문의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