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부항면(면장 이성화)에서는 5월 6일(금) 부항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부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회의를 개최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의 사회보장을 증진하고 사회보장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관계기관, 법인, 단체 시설과 연계 및 협력을 위해 설치된 민관협력 기구이다.
![]() |
이번 운영회의는 2022. 1. 1.자 신임 위원 6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으며 위원의 임기는 2022. 1월 1일부터 2022년 8월 12일까지 이다. 위촉장 수여 후에는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에 대한 논의를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코로나 19로 모임이 늦은 감이 있지만 서로 힘을 모아서 부항면의 복지증진을 위해 다 함께 노력하자고 결의를 했다.
김희동 위원장은 “바쁜 농번기인데도 불구하고 회의에 참석하여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이제 코로나19도 조금씩 잦아들고 있으니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 줄 수 있는 사업들을 하나씩 발굴하여 소외되는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화 부항면장은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의 발굴과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골고루 미칠 수 있도록 부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힘써 주시길 바라며, 함께 행복한 부항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적인 동참을 해주실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