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율곡동,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및 관리소장 간담회 ..
사회

김천시 율곡동,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및 관리소장 간담회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3/25 11:32 수정 2021.03.25 11:32
코로나19 백신접종 계획 안내 및 공동주택 건의사항 등 의견 수렴


김천시 율곡동(동장 이우문)에서는 3월 24일(수)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지역 내 13개 공동주택 입주자대표 및 관리소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각종 시정사항 홍보와 율곡동 추진 사업에 대해 안내하고 공동주택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등 관내 공동주택과의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소통과 교류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코로나19 백신접종 계획 안내와 대형폐기물 납부필증 스티커 관련 사항, 김천혁신도시 어린이(가족) 생활 SOC조성사업, 율곡중학교 앞 오수관 설치사업 등 2021년 주요 동 추진현황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지난 3월초부터 율곡동 관내에 들어온 공유 모빌리티 사업체(전동 킥보드)관련 안전 유의사항을 전달했고, 통장과 주민들의 밀착성을 높이고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추진중인‘통장의 집’안내 표지판 부착 사업에 대한 협의를 병행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자리를 함께 해주신 입주자대표와 관리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담아낼 수 있는 주민대표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열린 행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김충섭 김천시장이 방문하여 코로나 19방역과 시정에 적극 협조하고 있는 주민대표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격려를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