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고령군, ‘고고 스트링밴드’가 고령대가야축제에 떴다!..
문화·교육

고령군, ‘고고 스트링밴드’가 고령대가야축제에 떴다!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03/31 09:40
밤에도 빛나는 고고 스트링밴드로 화려한 축제 현장 분위기 조성

↑↑ 고령군, ‘고고 스트링밴드’가 고령대가야축제에 떴다!
[정해영 기자]고령군은 3월 31일 다가오는 ‘2023 고령대가야축제(대가야의 꿈)’ 홍보와 더불어 밤 9시까지 연장 운영되는 축제 현장 속에서 관람객과 어린이들에게 반짝반짝 빛나는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고령군 관광홍보대사 ‘고고 스트링밴드’ 캐릭터 조형물과 플라워 조명을 대가야역사테마관광지 내에 설치했다.

‘고고 스트링밴드’는 ‘미스터백(구름인간), 푸림이(왜가리), 고고(삵), 가야토(토끼), 크림(늑대), 부기(수달)’로 구성된 고령군 대표 6인조 밴드그룹으로, 밤에도 들썩들썩 활력 넘치는 고령을 만들기 위해 추진중인 야간경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화려한 조명과 입체적인 캐릭터 조형물로 축제를 맞이해 구현됐다.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2023 고령대가야축제’ 기간동안 테마관광지 곳곳에는 고고 스트링밴드와 1,000여 개의 플라워 조명, 별 조명, 볼(ball) 조명 등 다양한 볼거리가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5m 크기의 대형 에어바운스’는 관람객과 어린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야간에도 즐길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고고 스트링밴드와 화려한 조명들이 테마관광지에 등장함으로써 많은 축제 관람객과 어린이들이 밤에도 빛이 나는 축제 현장에서 캐릭터들과 인증샷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라며 “다채로운 야간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축제인 만큼 나름대로의 특색과 개성을 갖춘 공간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축제 현장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