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시 연계 관광 추천, 지금 여기 어때?..
문화·교육

김천시 연계 관광 추천, 지금 여기 어때?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04/07 10:16
적재적소 관광지 마케팅 추진

↑↑ 김천구미역
[정해영 기자]김천시는 내방객들을 대상으로 관내 다양한 관광 명소들을 알리고자 김천구미역(KTX 역), 부항댐 물문화관에 추가로 관광지 사진을 게시했다.

벚꽃 명소로 유명한 연화지를 방문하기 위해 김천구미역을 이용하는 방문객들에게 김천 곳곳의 핑크빛 벚꽃 명소를 알리기 위해 벚꽃 명소 사진들을 현수막으로 제작하여 게시했고, 부항댐 물문화관 입구에는 부항권역의 관광지인 물소리 생태숲의 사진뿐만 아니라 관내 다양한 관광지 사진을 액자로 게시했다.

한국수자원공사 김천 부항댐지사 관계자는 “부항댐 물문화관을 방문한 분들에게 연계 관광 정보를 줄 수 있는 공간 마련에 협조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며, 앞으로도 관광 사업을 진행하는 데 지자체와 상생·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할 것이다.”라고 했다.

박노송 관광진흥과장은 “김천시에 방문해주신 많은 분이 다양한 관광 정보를 바탕으로 김천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적재적소 관광지 마케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존에 김천시는 국제 종자 생명 교육센터, 첨단자동차교육원, 조달교육원, 김천스포츠타운 실내 수영장, 체육관, 김천역, KTX 역 등 7개소에 44개 액자를 설치하여 김천시 관광명소 사진을 게시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