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가족센터는 지난 21일 센터 내 전시공간에서 ‘2021 Suseong Family 온앤오프’ 사진전과 사업성과 보고회 등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 사업에 참여한 수?..
대구 수성구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2021년 가족친화 우수기관 평가에서 장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가족친화기관 인증제도는 근로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족친화제도..
대구 수성구는 지난 24일 구청 대강당에서 ‘수성‧경산 경제협력 실천전략 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김대권 수성구청장, 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 최영조 경산시장, 이기동 ..
“미국 군인 산타 할아버지가 제가 평소 갖고 싶었던 곰인형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셨어요” 주한 미군 장병들이 푸른 눈의 산타클로스가 되어 아이들이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었던 선물을 전달하?..
경주시 농업기술센터는 농업 인재 양성과 귀농귀촌인의 안정적 정착 지원을 위해 경주농업대학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과정별로 귀농귀촌 40명, 한우 30명, 아열대작물 30명 등 100명이다. 응?..
경주시는 문화재청 주관 2021년 문화유산 관리역량 진단에서 우수 기초단체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재청은 문화유산 관리역량이 뛰어난 14개 지자체를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경주시는 세계..
경주시는 24일 장애인기초재활교육센터에서 ‘2021년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연찬회’를 개최했다.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경북협회 경주시지회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서호대 시?..
경주시는 보건복지부 주관 ‘2021년 기초생활보장분야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고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보건복지부는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기초생활보장 수급지원 등 ??..
안동시는 12월 27일부터‘대형폐기물 인터넷신고 시스템’을 운영한다. 종전에는 판매소를 직접 방문하여 스티커 구매 후 배출할 품목에 스티커를 부착하여 대형폐기물을 배출하였으나, 앞으로는 ??..
안동시는 경북콘텐츠진흥원과 함께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엄마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하여 지역기업과 손잡고 신상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엄마까투리 캐릭터 상품들?..
울릉군은 지난24일 울릉군 사랑의열매 나눔봉사단 주관 희망 2022 `나눔, 모두들 위한 사회백신`이라는 슬로건으로 울릉읍사무소 앞에서 ‘울릉군 이웃돕기 성금모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
보건복지부는 매년 기초생활보장분야 평가를 통해 우수 기관을 발굴·포상함으로써 사기 진작 및 운영 내실화에 노력하고 있다. 올해 울릉군은 본 평가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보건복지부장관 ..
문경시는 2021년 을지태극연습(비상대비훈련)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경북지역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2021년 을지태극연습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노력한 기여도, 사건계?..
상주시는 12월 27일 경상북도에서 주관한 2021년도 산림자원분야 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시상금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평가는 경상북도 23개 시·군에서 수행하는 산림사업에 대한 ..
한국자유총연맹 김천시지회 자산동분회 여성회(이하 자산동분회)는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시 자유총연맹 조끼를 꺼내들었다. 백맹희 자산동 분회장외 회원들은 지난 23일 겨우내 먹고 사용할 생필품(쌀, 라면, 화장지)을 들고 소외계층 2가정을 찾았다.
어모면 중앙교회(목사 신성용)에서 12월 24일 어모면사무를 방문해 지역사회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불우이웃돕기 물품(라면 20박스)을 전달했다.
지난 24일 다수·백옥 자율방범대(대장 류경수)는 대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35박스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라면35박스는 관내 저소득 가정 35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천시 대덕면 노인회(분회장 이산걸)는 23일 대덕면사무소 3층 강당에서 노인회 총무회의를 개최했다. 본래 관내 모든 노인회 회장, 총무들이 모인 연석회의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19 재유행에 따른 방역 사정으로 인해 노인회장님들을 제외한 총무회의로 개최하게 되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경상북도에 건의하였던 조마면 신안리 지방도 903호선 외 1건에 대하여 사업이 확정되어 곧 착수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24일 코로나19 방역조치 강화에 따라 별도의 위촉식을 갖지 않고 비대면으로 4명의 마을세무사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