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는 지난 24일‘2021년 미세먼지 대응 시책 시군평가’에서 포항시와 예천군이 최우상을, 구미시, 안동시, 칠곡군, 봉화군이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도내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금년에 ??..
부항면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권준희)는 6월 24일(목) 15명의 회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연도변 풀베기를 실시했다.
포항시는 24일 현재 2명이 추가로 확진, 누적 확진자는 683명이라고 밝혔다. 이날 추가 발생한 확진자 총 2명 중 685번 확진자(남구)는 타지역 확진자의 접촉자이며, 686번 확진자(북구)는 현재 심층 역?..
김천시 증산면사무소(면장 김명환)는 24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손을 구하지 못해 양파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증산면 유성리 양파 재배농가를 찾아 농촌 일손 일손돕기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김천시 스포츠산업과, 체육회 및 실업농구단 40명은 지난 23일(수) 본격적인 양파수확 시기를 맞아 코로나19로 인해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증산면 금곡리 소재 양파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섰다.
김천시 복지환경국 3개 부서(복지기획과, 사회복지과, 환경위생과) 24명은 지난 23일 농촌의 부족한 일손을 돕기 위해 증산면 소재 농가를 찾아 양파 캐기 등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김천시 환경위생과(과장 임창현)는 지난 23일 증산면의 고령화와 코로나19로 인력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파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을 지원했다.
개령면(면장 조춘제) 직원 10여명은 6월 23일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전리 양파재배 농가를 방문해 양파수확에 일손을 보탰다.
개령면(면장 조춘제)은 지난 24일 코로나19로 장기간 폐쇄됐던 경로당 운영 재개에 맞춰 관내 경로당 16개소에 대한 병역소독과 점검을 실시하였다.
영양군은 6월 24일 영양군보건소에서 한국실명예방재단과 함께 60세 이상 저소득층 노인들을 대상으로 안과 무료 검진을 실시하여 주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안과 검진은 안과전문 진료??..
문경시 보건소는 6월 23일 통합건강증진센터에서 관내 당뇨질환자로 약물치료를 받고 있는 자를 대상으로“내가 먹는 당뇨약 제대로 알아보기”강의를 진행했다. 참석자는 지난 5월 문경대학교 간호..
6월 24일 김천에서 1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다.
경북농업기술원은 23일 영주시 소재 사과 과원에서 과수화상병 확진농가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확진 받은 1곳의 사과농가는 농가 신고를 통한 현장조사 후 정밀 진단검사 결과 확진 판정이 ??..
경산시는 냉방기 수계시설 사용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레지오넬라증을 예방하기 위해 23일과 24일 양일간 다중이용시설의 냉각탑수 등에 대하여 레지오넬라균 검사를 실시한다. 레지오넬라증은 ..
‘산소카페 청송군’이 전국 최고의 맑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청송군은 올바른 폐기물 배출문화 정착과 불법투기(매립·소각 등) 근절을 위한 ‘폐기물 불법투기 집중..
김천시 자원순환과(과장 김동진)는 23일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로 인해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령면 남전리의 한 양파재배 농가를 방문해 양파 수확에 동참하였다.
대항면 의용소방대(대장 손정배)는 23일(수) 오전 10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주민밀집지역에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경산시는 2021년 6월 23일 08시 현재, 전일 대비 1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여, 총 1,345명의 확진자가 집계되었다고 밝혔다. 확진자 1명은 관외자로, 대구시 수성구 거주자로 확인되었다.
경북 영주시는 23일 오후 2시 부시장실에서 영주도심을 관류하는 서천의 수질개선을 위한 단·장기 대책수립을 위해 ‘서천 수질개선 TF팀’ 회의를 개최했다. 시는 매년 발생하는 서천의 수질변화에 ..
예천군은 23일 오후 2시 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어린이집, 노인요양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급식 관계자 50여명을 대상으로 식중독 예방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종합민원과 위생팀장이 직접 강사로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