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사회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2/08 14:57 수정 2021.02.08 14:57
개령면 지역 온정 나눔 ‘훈훈’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회장 나영기, 부녀회장 여향연) 지난 8일 설 명절을 맞아 『Happy Together 김천』운동 배려의 일환으로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이 참여해 방역 수칙과 위생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 준비한 사랑과 정성이 담긴 떡국 떡은 관내 어려운 이웃 80가구에 훈훈한 정과 함께 비대면(문고리)방식으로 전달했다.



나영기 회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 소외된 이웃들이 움츠러들지 않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춘제 개령면장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설 명절 고향방문 및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속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으로 온정을 전하는 새마을남녀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앞으로도 이웃을 배려하는 봉사정신으로 지역 주민 화합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기부문화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나눔문화 및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을 확산시키는데 동참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