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영주시, 선비세상에 ‘어린이 세상’이 열린다..
문화·교육

영주시, 선비세상에 ‘어린이 세상’이 열린다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3/09/01 10:12
개장 1주년 맞아 다양한 행사 진행

↑↑ 선비세상 썸머월드 미로탈출
[정해영 기자]영주 선비세상 개장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컨벤션홀은 ‘선비세상! 어린이 세상!’을 주제로 2일부터 10월 3일까지 한 달간 어린이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귀여운 캐릭터 ‘썬비외계인’과 함께 하는 미로 탈출, 초대형 컬러볼 풀장 그리고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된다.

또한, 4행시 짓기, 룰렛 돌리기 등 개장 1주년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선물을 선사한다.

‘선비세상’으로 4행시 짓기는 선비세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 채널을 통해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2일~3일 선비세상을 찾는 모든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룰렛 돌리기에서는 머그컵, 여행용 토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해 9월 3일 개장한 선비세상은 한옥, 한복, 한식, 한글, 한지, 한음악 등 6개 K-문화를 테마로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전통문화와 한옥을 주제로 한 전시관과 체험관은 많지만 선비세상은 선비의 삶과 정신, 전통문화의 아름다움과 첨단기술을 결합한 콘텐츠를 폭넓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전통문화 테마파크이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