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
사회

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

이재용 기자 입력 2024/05/17 21:05 수정 2024.05.17 21:16
창립 제13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다.


2024년 5월 16일(목) 오후 6시 김천 탑웨딩 신관(3층)에서 열렸다.

2011년 4월 8일 33명이 창립해서 현재는 50명의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스폰서 클럽은 김천라이온스클럽이고 자매클럽은 전주드림 MJF라이온스 클럽이 있다.


식순은 최세은 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기념사, 총재 표창 및 치사, 축사, 시사, 명예회원 감사패 전달, 차기회장 공표, 취임회장 선서, 클럽기 이양 및 축하 꽃다발 증정·취임 인사 및 차기회장단 인사, 지구 현황 보고,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진행됐다.


최영순, 최세은 무궁화 사자대상, 서명숙L 모란 사자대상, 지선오L 동백 사자대상, 김응숙L 유공 라이온상을 수상했으며, 이복화 김천라이온스클럽 회장, 전혜원 MJF라이온스 클럽회장, 여영각L 김천상무 FC프로축구단 후원회 회장이 감사패를수상했다.


지선오L, 이주영L(김천송화라이온스클럽) 표창장을 받았으며, 최영순L, 김응숙L회장유공상, 김정은L, 원지희L 회장봉사상, 우지연L, 윤귀희L 회장공로상, 정해선L, 전계숙L 10년 출석상을 받았다.

김흥수 축협조합장, 김진태 세움전기대표, 이영목 주식회사 미래로 대표는 명예회원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이날 오승엽, 남예진 신입회원이 회원패를 수여받았다.


이주영 회장은 취임사에서 “2024-2025 본회기 클럽의 봉사주제는 섬기고 소통하는 봉사입니다. 혼자 가는 것보다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라이온스 기본에 충실하며 내실을 더욱더 단단하게 다지고 여성클럽의 섬세함과 꼼꼼함으로 우의와 협력 그리고 상호 이해를 바탕으로 사회적약자의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