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감천면 노인회 3분기 회의 개최..
사회

감천면 노인회 3분기 회의 개최

조수연 기자 입력 2021/09/14 14:34 수정 2021.09.14 14:34
행복하고 즐거운 노년을 만드는 감천면 노인회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감천면분회(분회장 이광준)는 13일 감천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관내 경로당 회장과 총무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운영재개 등 당면 현안사항 전달을 위해 3분기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에 앞서 내빈으로 참석한 손세영 복지환경국장은 민선7기 주요 성과에 대하여 시정홍보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코로나상생국민지원금이 큰 힘이 되오니 추석 전에 많은 주민들이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를 부탁드렸다.


이우청 김천시의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깨끗한 경로당 관리 및 예방수칙 준수를 통해 항상 솔선수범을 실천하는 감천면 노인회에 감사드리며, 하루라도 빨리 경로당이 개방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였다.

이광준 분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오랜 시간 회의를 열지 못해 무척 안타까웠는데 오늘 건강한 모습으로 회원님들을 뵙게 되어 반갑다”는 인사와 함께 “건강한 마음과 정신으로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이겨내자”라고 회원들에게 당부하였다.

모문룡 감천면장은“경로당 개방에 따라 감천면의 가장 어른인 노인회가 모범이 되어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길 당부 드리며, 회원들 모두 활기차고 건강한 가을을 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안부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