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월 30일까지 집중 관리, 충분한 수분 섭취·야외활동 자제 당부 |
운영 기간은 5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관내 응급의료기관과 협력하여 온열질환 발생 현황을 신속하게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특히 온열질환 발생 및 추정 사망 사례 발생 시 신속한 보고체계를 유지하여 군민 건강 보호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군은 폭염 대비 건강수칙 홍보를 강화하고, 군민들에게 충분한 수분 섭취와 무더운 시간대 야외활동 자제 등 온열질환 예방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울진군 관계자는“폭염으로 인한 건강피해 예방을 위해 군민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온열질환 예방수칙 실천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홈
환경·보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