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주교육지원청,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 |
태권도에서 명인중학교 3학년 이시훈 학생이 금메달, 성주중앙초등학교 6학년 이예림 학생이 은메달을 획득했고, 성주여자중학교 하키부는 대회 7연패를 목표로 했으나, 충남 한올중학교에 4강에서 아쉽게 석패를 했다.
성주교육지원청 교육장(김시용)은 “제55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거두어 자랑스럽다. 우수한 선수로 성장하기 위해서 노력해 준 코치 및 관계자, 학부모님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성주교육지원청은 우리 학생 선수들이 자신의 진로를 개척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홈
문화·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