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대구 동구, 2026년 제7회 동구 복지 클래스 수강생 ..
사회

대구 동구, 2026년 제7회 동구 복지 클래스 수강생 모집

정해영 기자 jyong1411@naver.com 입력 2026/05/27 10:39

↑↑ 동구 복지 클래스 홍보 포스터
[정해영 기자]대구 동구청은 2026년 ‘제7회 동구 복지 클래스’를 개강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복지 클래스는 복지에 관심 있는 일반주민 등이 대상이며, 6월 22일부터 7월 8일까지 진행된다.

‘사회적 단절 및 고독사 예방’이 주제이며, 기본과정(120명) 1회와 심화과정(기본과정 수료자 중 50명) 4회로 구성됐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6월8일까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김태운 동구청장 권한대행은 “이번 복지 클래스를 통해 복지에 관심 있는 주민들이 지역복지 핵심 인력으로 성장하고,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보살피는 주역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