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꽁지환경늬우스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사회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 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

조수연 기자 입력 2022/01/26 14:53 수정 2022.01.26 14:53
- 사랑과 정성을 듬뿍 담은 -


김천시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회장 나영기, 부녀회장 여향연) 지난 26일 설 명절을 맞아 개령면행정복지센터에서‘사랑의 떡국 떡 나눔 행사’를 가졌다.

새마을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백미 120kg으로 사랑과 정성을 담아 만든 떡국 떡은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회원들의 마음과 함께 관내 소외계층 80가구에 회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다.

여향연 부녀회장은 “오미크론 감염확산으로 설에 가족과 만나지 못해, 외로우신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고, 건강하고 행복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는데 새마을남녀협의회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승만 개령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개령면새마을남녀협의회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인정이 넘치는 따뜻한 개령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령면 새마을남녀협의회는 매년 열무김치, 송편, 떡국 떡, 김장김치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연도변환경정비, 국토대청결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확산시키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꽁지환경늬우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15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