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 지좌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임재춘)는 지난 26일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기옥) 위원 20여명이 참석하여 1월 정기회의와 설맞이 사랑나눔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사업 실적을 보고하고 향후 협의체 특화사업 추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2021년 한해의 활동에 대한 추진현황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대한 각오를 다지면서 힘찬 2022년 활동을 계획했다.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명절마다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1:1 안부확인과 식료품 선물세트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설에도 라면, 김, 휴지로 구성된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 |
김기옥 지좌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 외로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지좌동이 작년처럼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우수사례가 될 수 있도록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재춘 지좌동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쳐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30년의 복지행정전문가로서의 경험과 능력을 가미하여 동에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이웃과 함께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사랑나눔행사에 앞서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활동을 관내 덕일아파트와 황산경로당 일대의 공공시설과 다중이용시설을 중심으로 실시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