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천시 율곡동(동장 이우문)에서는 지난 10일 2022년도 3월 「찾아가는 무료법률상담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무료법률 상담 서비스는 대한법률구조공단 주관으로 임대차 3법 개정으로 인한 아파트 임대관련 분쟁,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 생활법률 전반에 대한 법률문제의 고충을 현장에서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지난 2021년도 시작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에 따라 2022년도에도 매월 두 번째 목요일 10시에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찾아가는 무료 법률 상담을 내실 있게 운영하여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지역의 소상공인, 자영업자는 물론 생활 전반에 걸친 무료 법률상담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들의 법률고충 해소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찾아가는 무료 법률상담” 및 “공구 도서관” 서비스는 주민들의 높은 관심으로 조기에 예약이 마감되는 등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율곡동에서는 장시간 대기로 인한 고객의 불편을 줄이고, 내실 있는 법률 상담 제공과 원활한 상담진행을 위해 사전예약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을 희망할 경우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 전화(421-2456) 또는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